에이투엠

지드래곤 캣우먼앓이 !! 다크나이트 인증샷 까지 !! 본문

TODAY/오늘의 핫이슈

지드래곤 캣우먼앓이 !! 다크나이트 인증샷 까지 !!

EVERY80DY 2012. 7. 20. 14:47



이날 오전엔 가수 보아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"춤추고 노래하는 것 다 중단하고 진심으로 '다크나이트 라이즈' 보러 가고 싶다"(Seriously, wanna stop dancing and singing and just go to watch the dark knight rises)는  글을 올렸다고하네요 ㅋㅋㅋㅋ

지드래곤이 팬이된 다크나이트 , 저도 곧 보러가려고합니다 ㅎㅎㅎ

과연 평점대로 돈주고봐도되는 영화일까요?ㅎㅎㅎ

보고 후기남길게요 ㅎㅎ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