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이투엠

아이유 진행 실수를했지만 일본팬들은 오히려 "앵콜" 신청 본문

TODAY/오늘의 핫이슈

아이유 진행 실수를했지만 일본팬들은 오히려 "앵콜" 신청

EVERY80DY 2012. 7. 20. 14:42



가수 아이유가 일본 공연 중 귀여운 실수를 해 눈길을 끌었다고하네요 ㅎㅎ

아이유는 최근 일본 후지TV 음악방송 ‘메자마시 라이브’에서 준비한 4곡을 부르고

팬들에게 마지막 멘트를 하고 퇴장한 후 팬들이 앵콜을 원하면 화답으로 마지막 노래를 하기로 했었는데

공연시작전  “마지막 곡이에요”라 말한후 무대가끝나고 앵콜신청이 이어지자

 “저 원래 가는 게 맞는데 잊어버리고 퇴장을 안했다”며 퇴장하는 척하며 앵콜을 유도해 웃음을 자아냈다네요 ㅋㅋ

아이유 역시 귀여워 ~~
Comments